지역활동

이승로 서울시의원, 장위전통시장 번영회 감사패 받아

장위전통시장 공동주차장 설치 및 석관황금시장 현대화 사업 기여 공로

작성일 : 2016-03-02 20:05 기자 : 임소담 (smcnews@hanmail.net)

 

이승로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성북4)은 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장위전통시장 번영회 총회에서 상인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장위전통시장 번영회 측은 “그 동안 상인들의 숙원이었던 장위전통시장 공동주차장 설치를 위해 노력해준 이 의원의 공에 대해 작은 보답”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는 물론 날로 어려워져 가는 서울시 내 전통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대변하고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로 의원은 “장위전통시장 공동주차장 설치와 석관황금시장 현대화 사업은 서울시의원 당선 후 가장 우선적으로 추진했던 사업”이라며 “공동주차장 설치를 위해서 중소기업청과 성북구청 매칭으로 32억 원을 확보해 설치를 진행했고, 석관황금시장 현대화 사업을 위해서는 2억 원을 확보해 상인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릴 수 있었던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고자 노력해왔는데 그 노력이 조금씩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서울시 전체를 향한 현장밀착형 의정활동에 보다 박차를 가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