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활동

주찬식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장, “재난안전도시 위한 소방장비 및 수방시설 현대화 힘쓸 것”

작성일 : 2016-07-06 22:00 기자 : 현근호 (smcnews@hanmail.net)

 

[서울의회신문=현근호 기자] 서울시의회는 6일 제269회 임시회에서 제9대 후반기 상임위원장 선거를 개최하고 도시안전건설위원장에 주찬식 서울시의원(새누리당. 송파1)을 선출했다.

 

신임 주 위원장은 새누리당 서울시당 부위원장, 송파세무서 국세심사위원, 제8대 의회에서 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 서울시의회 정책연구위원 등을 역임하고 제9대 의회에서는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했다.

 

주찬식 위원장은 “노후기반시설은 시민들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감시·감독 강화를 통한 노후기반시설 체계적 관리에 중점을 둘 것”과 “세계에서 가장 으뜸가는 재난안전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노후 소방장비 및 수방시설의 현대화에 힘쓸 것”이라고 공약을 밝혔다.

 

이어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역동적인 위원회 상을 정립함과 동시에 ‘이청득심(以聽得心)’(귀 기울여 경청하면 상대의 마음을 얻는다)의 마음을 가지고 경청하고 소통해 소수당과 다수당이 서로 윈-윈(Win-Win)하는 위원회로 이끌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위원회활동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