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활동

박준희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 “당면 현안과제 우선으로 위원회 활동 시작할 것”

작성일 : 2016-07-07 11:16 기자 : 임소담 (smcnews@hanmail.net)

 

[서울의회신문=임소담 기자] 박준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1)이 269회 임시회에서 제9대 후반기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으로 선출됐다.

 

박준희 신임 위원장은 제8대 및 제9대 서울시의원으로 당선된 재선 의원이다. 제8대 의회에서 교통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역임했으며 9대 전반기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으로 활동했다.

 

박 위원장은 “황소와 같은 우직함으로 서울시를 자연이 살아 숨쉬는 녹색도시, 삶의 질이 중요시되는 풍요롭고, 쾌적한 환경도시, 미래를 준비하는 기후변화 대응 도시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당면 현안과제인 미세먼지 대책, 에너지공사 설립, 장기미집행 공원용지 보상문제, 한강의 관광자원화 및 자연성 회복 등을 우선 해결과제로 위원회의 활동을 시작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깨끗하고 맑은 서울,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은 도시 서울을 만드는 데에는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가 큰 힘이 된다”며 “건강하고 쾌적한 도시 만들기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위원회활동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