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활동

김동율·김춘수 의원, 서울시의회 도안위 부위원장 선임

작성일 : 2016-07-26 18:48 기자 : 현근호 (smcnews@hanmail.net)

[서울의회신문=현근호 기자]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위원장 주찬식)는 26일 제1차 도시안전건설위원회 회의를 개최해 김동율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4)과 김춘수 의원(새누리당. 영등포3)을 부위원장으로 선임했다.

 

◆ 김동율 · 김춘수 부위원장

김동율 부위원장은 제5대 중랑구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윤리특별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소통 부대표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춘수 부위원장은 3선 의원으로 건설위원장, 지역균형발전지원특별위원장, 한나라당협의회 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김동율 부위원장은 “새로 구성된 위원님들과 적극 소통하고 협력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도시 서울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김춘수 부위원장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서울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는 도시안전건설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찬식 위원장(새누리당. 송파1)은 “새롭게 선임되신 김동율, 김춘수 부위원장님과 함께 서울시의 노후기반시설 중점관리, 소방 및 수방시설의 현대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민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서울 만들기에 도시안전건설위원회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했다.

 

 



위원회활동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