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활동

오봉수 서울시의원, 독산초 '등굣길 음악회' 참석

작성일 : 2017-06-29 09:11 기자 : 현근호 (hkh@smcnews.or.kr)

 

[서울의회신문=현근호 기자] 오봉수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 1)28일 금천구 독산초등학교에서 열린 독산 THE하모니 오케스트라 등굣길 음악회를 찾았다.

 

금천초 학생들로 구성된 THE하모니 오케스트라는 창단 6주년을 맞이해 하루를 여는 등굣길을 즐겁게 시작하자는 취지로 이번 음악회를 기획했다.

 

이날 THE하모니 오케스트라 단원 36명은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타악기 등 각자의 악기를 통해 영화 올드보이의 테마곡인 ‘The Last Waltz’와 인어공주의 OST ‘Under The Sea’, 오펜바흐의 오페레타 천국과 지옥캉캉을 연주해 관객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오봉수 의원은 음악회를 마치고 가진 학부모 간담회에서 참여한 모든 들이 즐거워하고, 특히 연주하는 학생들이 밝고 즐기는 표정이 아름답다등굣길에 이런 훌륭한 연주를 통해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고, 지역주민들과의 화합도 도모하며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 발전시킬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이런 행사들이 더욱 많아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는 모든 학생들이 악기 하나씩은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시의원으로서 적극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